모바일소액대출 PC보다 간편

  • by


모바일소액대출 PC보다 간편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야기할 내용은 온라인 상에서 이루어졌던 금융상품을 스마트폰으로도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소액대출에 대한 것입니다.

모바일소액대출


이제는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남녀노소할 것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로 인해 삶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났는데 예전에는 직접 방문해서 해결해야하는 일들을 컴퓨터로, 이제는 한 손에 들어오는 핸드폰으로 할 수 있게 되면서 모바일소액대출도 인기가 상당합니다.

모바일소액대출

특히 신용등급에 대한 관리가 부족했던 경우 낮은 점수로 인해 제1금융권에 방문하는 것이 꺼려졌을 수도 있는데 모바일소액대출은 비교적 커트라인이 높지 않아서 저신용자, 저소득자에게도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관련 기관에서 제공하는 어플을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받으면 무담보,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이나 방문하지 않고도 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하는 절차에 따라 단계적으로 체크해야할 부분만 입력해서 확인버튼을 누르면 완료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바일소액대출

아무리 소득증빙, 재직증명 서류가 필요없다고 해도 기본적인 자격 요건은 설정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소액대출은 보통 300만원 이내의 한도로 비상금 목적인 경우가 대다수인데 이 경우에도 은행 혹은 업체마다 필수적인 조건은 따라옵니다.

모바일소액대출

대부분 보증보험기관에 등재된 개인의 신용 상태를 따지게 되며 1~8등급에 해당하는 분들이 받을 수 있는 상품 중 거의 유일하게 1금융권인 곳은 카카오뱅크입니다. 오늘은 카뱅 비상금대출과 이와 유사한 상품들을 간략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한 상황이라면 대부업체보다는 1,2금융권 안에서 해결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모바일소액대출

카카오뱅크의 자격조건은 대학생들도 신청할 수 있어서 직업, 나이, 소득을 따지지 않으며 당사의 기준에만 부합한다면 심사를 패스할 수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개념으로 한도가 부여되는 즉시 연결된 체크카드에 잔액으로 표기되며 기존에 그 계좌에 입금되어 있는 금액 이상으로 사용할때부터 마이너스가 됩니다.


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금리는 3.912~15.00%로 신용등급이나 내부 요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1년이라는 기간이 지나면 만기가 되며 연장신청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바일소액대출

이에 이어서 신한은행과 국민은행에서도 모바일 앱에서 접수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신한은행은 신용카드를 소지했다면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금리는 최저 3.01%를 적용받습니다.


국민은행은 당사 거래 실적으로 판단하는데 차상위 신용등급인 골드스타 이상이라면 소득증명 없이 300만원까지 지급된다고 하고 금리는 연 4.68~5.08% 사이라고 합니다. 아래에는 두 가지 중 신한은행 포켓론 정보를 알 수 있는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모바일소액대출

이렇게 편리한 점도 있지만 유의해야할 점도 존재합니다. 큰 단위의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이용자의 부담을 낮춰주고 급전용도와 생활자금, 기타 경조사비 명목으로 필요한 금액만 알맞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소액이라도 이자를 납부하는 데에 어려움을 느끼다 보면 연체로 인한 부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더구나 아직 금융거래에 미숙한 사회초년생이라면 자신의 신용관리에 있어서 꼼꼼하게 체크해야함을 당부드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