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영화추천 해드릴게요

넷플릭스영화추천 해드릴게요


요즘에는 많은 분이 스트리밍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게 넷플릭스, 왓챠 등인데요. 넷플릭스에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콘텐츠가 업로드 되고 있으며 선택의 폭이 넓어 식사 중, 휴식 중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넷플릭스영화추천 해드릴까 하는데요.

넷플릭스영화추천


넷플릭스에서 상영하고 있는 영화 중 인기가 많고 재미있는 것으로 알려드리려 합니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게 다를 수 있지만 호불호가 잘 갈리지 않는 것 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netflix.com/kr/ 넷플릭스 홈페이지

넷플릭스영화추천

<국제수사>

국제수사는 2020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최근에 개봉한 영화임에도 넷플릭스에서 상영하고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아는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어 많은 분이 관심을 두고 있는 영화입니다.


국제수사는 액션, 드라마, 범죄 장르로 분류되며 촌구석 형사가 글로벌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영화입니다. 짠내나는 코미디가 인상적인데요. 우리나라 영화 특유의 코믹함과 통쾌함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보셨으면 하네요.

넷플릭스영화추천

<리틀 포레스트>

리틀 포레스트는 2018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일본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인데요. 일본에서는 1, 2편으로 영화가 제작된 상황이며 우리나라에서는 리틀 포레스트 한 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귀촌을 꿈꾸게 하는 영화인데요. 농촌에서 직접 키운 농작물을 이용해 한 끼를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농촌 생활을 꿈꾸게 합니다. 물론 이 영화는 먹는 모습만 보이는 것은 아니며 자신의 앞날을 위해 개척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영화추천

<작은 아씨들>

작은 아씨들은 2019년에 상영된 영화입니다. 미국 영화인데요. 우리가 잘 아는 배우가 총출동한 영화라서 많은 분이 개봉 전 관심을 두기도 했습니다. 이 영화는 소설을 기반으로 했는데요. 미국 남북 전쟁 중 네 자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각자 다른 성격을 보이는 네 자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며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연출 덕분에 계속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물론 과거와 현재의 구분이 안 된다는 평도 있으나 보다 보면 내용의 흐름이 잡힙니다. 배우들의 명 연기와 뛰어난 영상미를 즐길 수 있어 권해드리고 싶네요.

넷플릭스영화추천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이 영화는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입니다. 애니메이션이다 보니 비현실적인 이야기임에도 몰입하게 되는데요. 우리가 좋아하는 고양이를 주제로 한 영화다 보니 많은 분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중학교 2학년 여자아이인 사사키 미요가 좋아하는 친구가 자신을 봐주지 않자 고양이의 모습이 되어서 만나러 가는 것인데요. 너무 오랜 시간 고양이로 변신한 탓에 그 경계가 흐려지게 됩니다. 영상으로 보면 고양이가 너무 귀엽고 예뻐서 자꾸 보게 되더라고요.

넷플릭스영화추천

이 외에도 반도, 범죄도시, 바람 바람 바람,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등 다양한 영화를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신과 함께 역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며 원작인 웹툰 못지 않아 한 번 시청하셨으면 하네요. 여러 영화가 있으니 한 작품씩 시청하는 건 어떨까요? 무료한 시간을 달래줄 수도 있고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할 것입니다. 넷플릭스 무료 신청 해서 체험해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